구글 상위작업의 시작 백링크에 대해 알아봅시다.

Spread the love

구글 상위작업의 시작 백링크에 대해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구글 상위작업의 시작 구글백링크 작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초보 마케터분들 및 광고를 집행해야 하는 업주들은 네이버 및 구글 검색에 자신이 원하는 키워드에서

상위에 랭크되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실제 1~3위 사이에 자신의 블로그 및 사이트가 상위에 랭크되는것은 정말 힘든일입니다.

좋은 컨텐츠 그리고 많은 피드백 및 자신의 글 및 주소가 많은 블로그 그리고 사이트에 링크 되기가 정말 어렵기 때문입니다.

좋은 컨텐츠 글만 있으면 상위에 랭크 될 수 있다? 옛날 말일것입니다.

물론 좋은 컨텐츠의 글이 포털 사이트들의 상위에 올라갈 수 있는 기본 재료가 되는것은 사실입니다만.

그러기 위해서는 그 컨텐츠와 맞는 작업이 동시에 이루어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나의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음 구글 백링크를 가장 잘 활용하는 키워드인 유흥 키워드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맨 위에 밤순이란 사이트가 상위에 올라 있는걸 볼 수 있는데요.

검색을 해보면 백링크 작업이 안보입니다.

하지만 저 밤순이란 사이트도 좋은 컨텐츠 및 정보 그리고 백링크등의 박자가 맞아 상위에 오른 것입니다.

그럼 백링크 작업은 어떻게 해야 될 것이냐? 오늘은 이것을 주제로 얘기해 보겠습니다.

먼저 많은 구글상위 작업을 하는 방법이란 글을 찾아보면

좋은 컨텐츠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글을 방문해주고 또한 서로 주소를 교환하며 백링크가 자연스레 이루어져야 한다고들 합니다.

다만 광고영업 특성상 자연스레 이루어지는 백링크는 거의 없을 것입니다.

하나의 예를 더 들기 위해 사행성 키워드를 검색하여 보았습니다.

많은 사행성 사이트들이 있으며 저 사이트들이 과연 정상적으로 좋은 컨텐츠 및 정보로 구글 상위에 올랐을까? 란

의구심을 가지고 상위 1~3등안에 있는 도메인들을 검색해본 결과 이런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내 사이트 및 블로그가 아닌 타 사이트 및 블로그에 저 도메인 주소가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구글 백링크 작업을 하고 있는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구글 백링크 작업을 하는것인가?

간단합니다. 자신의 사이트 컨텐츠 글에도 분명 자신의 글 주소를 링크해 놓는것도 하나의 백링크입니다.

이것을 내부백링크라고 합니다.

그럼 내부가 있는데 외부백링크는 없는가? 위에 보시는 화면처럼 타인의 블로그 및 사이트에 글 및 댓글을 남기는게 외부 백링크 작업이라고 합니다.

그럼 백링크를 하기 위한 준비는 어떻게 해야 되는것입니까?

구글은 링크를 정말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제 블로그인 초보블러거의 일상 <– 이런식으로

단어나 키워드 혹은 제목을 쓰고 링크를 거는 방식이나

혹은 HTML 태그를 이용한 방식인 <a href=”도메인주소”>키워드</a> 이런식의 태그를 이용하여 글을 남기는 것입니다.

대다수의 마케터분들이 타인의 사이트 및 블로그에 글 및 댓글을 남길때 쓰는 태그이며 백링크의 주 사용 방법입니다.

초보 마케터 여러분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경험을 해보시면 지금의 글이 무의미 할 수도 있지만 한번쯤은

시도를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